Automatic translation of this blog page

Wednesday, January 19, 2011

음료에 대한 젊은 로터스, 출혈, 습진, 만성 간염 및 고혈압의 다양한

음료에 대한 젊은 로터스, 출혈, 습진, 만성 간염 및 고혈압의 다양한
 
Tarmizi, B.Sc.로 속도가


            
고객님의 한방 의학 mmembeli보다 더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젊은 발명가 한방 처방 부인 스리랑카 Hadi 말했다. 이유는 "Kebersihannyapun보다 안전"로. 유용? 일주일에 두 번, 오전, 오후 마셔. 예를 들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또는 화요일 - 금요일. 내 몸이, 신선한, 건강이 빛나는, 부드러운 피부와 꽉 얼굴을 느낀다. 누구거야, 그것을보십시오. JAMU 꽃 연꽃

     
연꽃 꽃의 색상에 따라 두 종류 빨간색과 흰색입니다. ukurannyapun에 따르면 크고 작은 없습니다. 큰 종류, 기타 Nelumbium Nelumbo, Nelumbium의 speciosum 및 Nelumbiumium의 nucifera 중. 작은라는 이름의 어린 벌레의 indica과 어린 벌레의 pubescens 동안.

     
둘 다 다릅니다. 작은 연꽃 종족은 아프리카에서 유래하는 동안 어느, 인도와 중국에서 있었다. 인도의 특수 대형 연꽃은 오랫동안 이용해 왔습니다. 한방 의학에 추가뿐만 아니라 음식으로. 예를 들어, 뿌리는 씨앗이나 dikari 튀긴 연꽃 과일도 절임 절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 고기 한 접시에 재료의 하나로서 중국 식당에서, 연꽃 열매 동안. 세간에서는 오리 고기 달리 자사의 광고 senikmat 연꽃 열매 부엌에서 첫번째 방해하지 것이다.
연꽃 무늬 화이트 로터스 (어린 벌레의 알바) 화이트 로터스 (어린 벌레의 알바)
과학 분류 왕국 : Plantae 부문 : Magnoliophyta 등급 : Magnoliopsida 주문 : Nymphaeales 가족 : Nymphaeaceae 속 : 어린 벌레
로터스 꽃

     
쓰라린 연꽃. 그것은 첫째 삶은되어야 한방 의학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직 끓인 물 그 취한 것입니다. 소변 지출을 실행 수련 스튜가 고장 났어요. 그것은 또한 기침, 구토하고 혈액을 깨끗하게 할 수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 부지런히 마시는 삶은 수련 그의 얼굴은 항상 신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식으로 엄마와 remaji 연꽃 한방 매니아는 항상 젊음을 유지합니다.
습진의 경우

     
스트랜드 왕관 연꽃이 효과 임신중인 젊은 어머니의 간섭을 극복합니다. 스트랜드 왕관 연꽃 우유와 삶은 후 압착과 알약 형태로 먹습. 꽃이 불타면, 유골은 습진, 종기 및 기타 피부 질환 치료에 대한 외부 의약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치질의 경우

     
중국어 뷰티 전문가 중에서 항상 피부의 부드러움을 유지 나물을 찾을 수있다. 연꽃 왕관 가닥 Yitu 양식이 건조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꽃가루와 stamens로 화장품 성분에 사용됩니다. 꽃가루와 stamens, 허니와 치즈를 섞어면, 그것은 의학 치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질, 이질과 혈액 응고에 대한

     
연꽃 씨앗도 상당한 있습니다. 콩 주머니 모양의 말벌의 둥지는, 한 번 소변 혈액과 이질을 중지합니다,, 유골은 다음 조리 물을 찍은 불살랐다. 괴로움의 주머니도 막 낳았 종종 여자에게 무슨일이 혈전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것은 단순히 물과 dicampursedikit Samsu 화이트 (사탕수수 쥬스에서 와인)을 끓는 연꽃 씨앗의 가방입니다.
신경 장애 및 안구 puffiness 위해

     
피부, 삶은과 술에 물에서 벗겨되었습니다 로터스 씨앗은 기발한 효과 (효율적으로) "약한"시작한 사람을 치료합니다. (너무 쓰라린)의 연꽃 씨앗의 중간에 축을은 없지만, 끓인 물을 진정 힘이있다. 이것은 누가 신경 장애 (스트레스, 불안, palpitations)가 발생하고 부어 눈을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위를 줄이려면

     
로터스 잎은 쓰다 더위 아래 허브 의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를 자극 이외에 증산을 촉진 있도록 열려 모공. 아주 감기와 독감 치료에 좋은 게다가, 연꽃 잎도 배뇨와 깨끗하게 함을 정상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질에 대한

     
Terati는 잎 볶은과 밀가루로 사용, 드라이 허브 치료자의 이질입니다. 연꽃 잎 가루 두 g 갈색 설탕과 섞은과 뜨거운 물로 양조. Dimi - 숫자판 의약 여러 번. 이질 이미 다음 갈색 설탕을 벌꿀로 대체해야 출혈의 수준을 도달 했죠.

     
연꽃 뿌리 가루는 (주로 흰 연꽃) 이질을 중지합니다. 그것은 좀 멋지 네요. 생 가루는 궤양의 염증을 치료합니다. 그것은 조리면, 실용적인 뿌리는 심장과 위장을 강화 밀가루.
코피 들어
연꽃의 줄기 또는 줄기 두드리고과 물을 짜낸, 코피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코에 피가 있었기 주스이다. 몇 방울의 출혈을 멈추게 정도입니다.
위장 장애

     
연꽃의 줄기 섬유는 30cm에 대해 원사의 길이 있습니다. 이 막대는 또한 진정제 씨앗과 같은 역할을합니다. 트렁크는 술에 끓인 물, 위장 장애를 치료하지 삶은입니다. 그것은 또한 설사와 이질을 치료, 소변을 발표했다.
Penceghah 만성 간염 및 고혈압

     
연꽃 씨앗을 물 750 cc를 함께 흙 냄비에 삶은 중 200g은 끓는합니다. 400 cc를 남아있는 물을 때까지 다시 감 과일과 삶은을 irisanirisan 추가합니다. 따뜻한 동안 200 cc를 취했고, 그건이 엑스 매일 않습니다.
심장의 경우 : 노골적으로 삶은 연꽃 씨앗 신선한 포도와 혼합.
혈액을 구토, 혈액을 기침 :
     
로터스 rhizome는 씻어 다음 dijuice, 200 참조 1 유리 크기를 수집까지. 연속 3~5일을 위해서라도, 마셔.
구토, 설사 :
     
50g과 씻어 생강과 dijuice 또는 dipatut의 15g의 로터스 rhizome은, 음료, 하루에 3 번씩 물을 받아.
이질 :
     
또는 dijuice grated 50g과 생강 10g의 로터스 rhizome. 물 감정되면 교도소과 음료, 꿀 1 큰술을 추가 쿨, 다음 끓는 물에 가열 100 참조를 추가했다.
높은 혈압. (1) 0.10 g과 연꽃 씨앗을 연꽃 봉오리의 씨앗 15g. (Iien의 시뮬레이션), 나머지 200 참조 때까지 물 350 cc를 함께 끓인, 홍차처럼 매일 이런 물을 마실.
(2) 10~15g 종기와 차 한잔으로 충분히 물을 끓인의 연꽃 씨앗 (담보권의 시뮬레이션)의 촬영. 그것은 또한 음주, 잘게 뜨거운 물을 양조 지상 연꽃 씨앗을 쏠 수 있습니다.
더위에, gondokan, 또한 심장과 간 사람에 유용합니다.

     
100g과 50g의 연꽃 rhizome 신선한 리드 rhizome, 세척 및 충분한 조각으로 잘라. 나머지 250 참조 때까지 물 500 cc를 함께 조림. 이후는, 홍차 같은 음료를 필터링 추워요.
코 (코피)에서 출혈 :

     
로터스 루트 섹션 ialu의 dijuice을 씻어. 물이 코로 병뚜껑 틈에다 떨어뜨린.
참고 문헌 : 1. Usen는 "Jamu의 로터스 꽃을"사회 기초의 농부 빌딩, 자카르타, 1984 Wijaya을 Sines. 2. 델라, "젊은 허브 처방,"Yayasan Sosial 타니 빌딩 자카르타, 1984. 3. Drs. Djoko
Hargono 외, "인도네시아어 약용 식물 볼륨 내 & II에,"1985 년 식품 의약품 안전청의 감독 일반 - 건강과. 자카르타. 4. 드라. Cir 반장님, "마약 유산 조상님,"1982, 브렛 자카르타. 5. 메가바이트 Rahimsyah, "묘약의 하늘, 1997 년 스타 기업 자야, 수라바 야. 4. Hembing 주, 1998, 자카르타, Pustaka Kartini "인도네시아 IV에 약용 식물".
연꽃 혜택
로터스 공장은 우리가 자주, 수영장이나 늪에서에서 발생되는 지금까지 우리는 단지 꽃과 형태의 아름다움을보고 자랍니다. 분명히 연꽃은 우리를 위해 많은 의약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hizome, 단풍, stamens, 꽃봉오리, 열매, 꽃에서 시작.
다른 사람들과 연꽃, 일부 속성 :
1. 연꽃의 씨앗은 음식 흡수 장애, 설사, 신체의 약점, 만성 장염, 이질, 구토, 질 분비물과 출혈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2. Tunasnya 높은 혈액, 그리고 혈액을 구토, 발열, 갈증, palpitations, 불안을 완화합니다.

3. Stamens 피가 및 anyangan 안양, 질 분비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4. Rhizome는 효과 출혈 해소하기 위해, 과도한 생리 혈액, 복통, 치질, 코피, 심장, 위장 장애, 빈혈과 폐경.
5. 로터스 잎은 열 졸도, 현기증, 두통으로 극복할 수 각기.

6. 연꽃은 기절을 완화 효과 줄기, 가슴 열과 흼 때문에 우울.
7. 로터스 꽃, 피부, 식욕 증가, 신체의 약점과 혈액의 부족 purulent 염증 출혈, 외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 연꽃은, 삶은 엉망 취하거나 juiced 수 있습니다.
1. 높은 혈중 불만에, 나머지 200 참조하는 연꽃 씨앗 10g과 연꽃 씨앗 새싹의 15g 다음 물 350 cc를 함께 삶은 가져가라. 매일 차처럼 마셔.
2. 잦은 구토와 설사에 대처하는, 생강 rhizome 연꽃 플러스 15g 중 50g 가져가라. 린스 후 혼합 또는 grated, 하루에 3 번씩 물을 받아 마셔라.
3. 에서 더위를 극복 연꽃 rhizome 100 그램을 더한 신선한 생강 50g을 사용하려면 리드. 린스를 누른 다음 나머지 500 참조 200 참조 때까지 물로 삶은을 kemudiang 조각으로 잘라. 일단 쿨, 스트레인와 차처럼 마셔.
행운이 있기를 잘하면 http://tiyaonline.blogspot.com/2010/12/khasiat-teratai.html에 bermanfaat.go 뿌리에서 꽃이 약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09년 11월 10일 Yuliatul Maghfiroh 3 개의 댓글
쓸모의 연꽃의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terataiTidak. 거의 꽃의 모든 부분은 매우 유용합니다. 꽃, 그들의 모든 루트에서 유용합니다. 사용자를 알고 싶으십니까?
그 위치는 진흙이나 물 웅덩이, 로터스의 무리가 그 뿌리로 가득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속성이 있습니다. 로터스 뿌리는 황달이나 간장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약 3 컵 남은 약 600 참조 남아있는 아래로 끓인 다음 삶은 또, 어떤 jumput 연근을 사용합니다. 그 이후, 뿌리를 달인 즙은 세 번 매일 반입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맛 벌꿀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연꽃의 단풍도 폐, 코, 그리고 자궁에 출혈이 멈추도록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연꽃에 구운는 출혈을 멈추게하기위한 것일뿐입니다 먼저, 그다음 굽기 애쉬, 낙엽, 사용하십시오. 즉 생체 항상성 효과를 포함하는 로터스 잎 굽기 가루, 정상적인 조건 반환의 상태로 시체를 복원하는 기능.
로터스 잎도, 열을 내리는로 설사 및 두통을 치료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트릭은 다음 조리 물을 마시고, 종기 물로 연꽃 잎사귀의 4-5 조각하는 것입니다.
연꽃의 향기는 아로마 치료 방법과 치료에 아주 좋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로마 테라피는 연꽃의 생명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누가 그것을 호흡 사람들에게 진정시키는 효과가있다.
그리고 유용 꽃잎, stamens의 치료로 사용할 수있는 연꽃 꽃의 다른 부분, 그리고 꽃의 pistils. 이러한 허브의 모든 세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재료를 혼합, 그렇게하려면 다음 다음 마스크로 얼굴을 전파 벌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꽃의 씨앗은 수렴 효과를 포함, 그래서 그것은 진정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삶은 연꽃의 종자에서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불면증 (난이도 수면 장애), 극복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꽃 씨앗도 산후 치질과 출혈을 치료하는 diguanakan 수 있습니다. 그 트릭은 가죽 연꽃 씨앗을 레코딩하는 것입니다, 연꽃 씨앗 그런 다음 삼킨 있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심장, 신장 및 비장의 건강입니다.
이러한 부분과는 별개로, 연꽃의 예를 들어 섬유의 연꽃 식물의 다른 혜택은 없습니다. 로터스 섬유는 이질과 시작 배뇨를 치료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터스, manjadi dodol을, 칩, 절임, 볶음 등을 처리할 수있는 로터스 tubers의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로터스 괴경은 또한 효과 발열, 고혈압, 그리고 치질을 완화합니다.
출처 : http://ksupointer.com/2009/dari-akar-sampai-bunga-bisa-digunakan-obat

No comments:

Post a Comment

Tumbuhan Obat

Followers